31

김무성

#아프니까 청춘이다

#그러니까 그냥 아프렴

#수첩이 잘못했네

#마약사위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 최고 위원. 5선 국회 의원 (부산 영도). 여권의 유력한 대권 주자이다.

무성 앙투아네트?

대표님 자제분도 개고생해서 교수 된거죠?.jpg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가 청년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26일 오후 여의도연구원이 주최하고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김무성 대표 초청 타운미팅 '청춘무대'에 참석해 100여명의 대학생들과 토론회를 가졌다.


그는 청년들에게 새누리당이 인기가 없기 때문에 어떻게 그들과 잘 소통할지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다고 했다. 다음은 그 고민의 결과에서 나온 주옥같은 어록이다.


"젊어서 그런 고생을 하는 것도 앞으로 사회생활을 하는 데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한다"

"인생이란 것은 항상 좋은 일만 있는 게 아니라 고난의 연속이다. 여러분도 젊어서 몸 건강하고 능력 될 때 알바하고 고생하는 것을 큰 약으로 생각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하라)"

"힘든 생활도 즐겁게 경험하길 바란다"


"학생들이 알바를 했는데 제대로 비용도 안 주고 그런 나쁜 사람들이 많다. 알바를 구하러 가서 그런 사람인가 아닌가 구분하는 능력도 가져야 한다"

"부당한 대우를 당했을 때 상대를 기분 나쁘지 않게 설득해 마음을 바꾸는 것도 여러분 능력"


"다들 대우가 좋은 대기업에만 들어가려 하지 중소기업엔 안 가려 한다. 살아보면 알지만 기술력을 가지는 게 제일 중요한 재산이다. 좋은 기술력을 가진 중소기업에 가서 기술을 배우는 것도 중요한 문제"

"여러분 생각을 좀 바꿔서 중소기업에 많이 들어가는 게 실업난을 해결하는 것이란 생각도 해본다"





0 0

11

이규태

#회장님 굿모닝^^

#무기거래상

#교회 장로님

이규태
일광그룹 회장, 일광복지재단 이사장, 대종상영화제 조직위원장. 1980년 간부 후보 29기로 경찰학교를 수료했으며 1985년 일광그룹의 모체인 방위사업체 일광공영, 2005년에는 사회복지법인 일광복지재단을 설립했다. 2008년 대통령 표창, 2009년 한국무역학회 무역진흥상, 2010년 지식경제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