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에네스 카야

#터키유생

#알고보니 입만 유생?

#영화에도 나오고 방송에도 나오고 CF도 찍지만 연예인은 아냐

에네스 카야
영화배우 겸 방송인. 터키인으로 한양대학교를 졸업했으며 유창한 한국어 실력으로 2009년 세뇰 귀네슈 전 FC 서울 감독의 통역으로 일했다. 영화 '초능력자', JTBC '비정상회담'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방송에서 매회 보수적인 발언을 쏟아내 '터키유생'으로 불린다.

명예훼손 고소미

  • *에네스 카야
  • *총각행세 피해 주장 여성
  • *명예훼손 고소
  • *스타뉴스 인터뷰
  • *여성 사진 공개했었음

에네스 카야의 총각행세 때문에 피해를 봤다고 주장하는 여성 A씨가 에네스 카야와 스타뉴스 기자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했다. 11월 19일 스타뉴스의 단독 인터뷰 기사에 자신의 누드사진과 거짓말이 실려서 정신적 피해를 입었다며.


문제의 스타뉴스 인터뷰에서 에네스 카야는 총각행세를 한 적이 없다면서 결혼하기 전인 2008년에 A씨를 미니홈피로 처음 알게 됐고 A씨가 먼저 야한 사진을 보내기도 했는데 몇년이 지나서 A씨가 뜬금없이 과거 문자메시지를 갖고 자신에게 고소미를 먹이려 해 억울하단 입장을 밝혔다.


tv에서 볼 일은 없길 바랍니다.jjal


86 2

소속사를 잡는 패기

  • *에네스 카야 소속사 계약
  • *이태임 있는 데
  • *여기 사고뭉치 컬렉터임?
  • *어떻게든 한국서 돈 벌겠단 의지
  • *대다나다

어째 그 망신을 당하고도 계속 한국에 있나 했다. 어떻게든 방송을 하고 싶었나 보다. 배우 이태임이 있는 매니지먼트 해냄이란 데랑 전속 계약을 맺었댄다.


소속사까지 잡았으니 이제 케이블이든 어디든 슬슬 얼굴을 내밀 듯. 누가 반긴다고; 에네스 카야가 총각 행세를 해서 피해를 봤다고 주장한 여성이 고소미를 먹이려 했으나 얼마 전에 무혐의 처분이 나왔다니 더 당당해진 듯.


한국에서 방송을 하겠다는 의지;;.jjal


77 7

NS카야 영화 '은밀한 유혹'으로 컴백

  • *에네스 카야 컴백
  • *은밀한 유혹
  • *편집조차 못할 쩌리 역?
인생은 한순간이야.jpg
JTBC 비정상회담 캡쳐



지난해 12월 '총각행세 논란'으로 모든 방송에서 하차했던 에네스 카야가 영화 '은밀한 유혹'을 통해 6개월 만에 대중 앞에 얼굴을 들이민다.(까꿍)


영화 '은밀한 유혹'측은 한 매체를 통해 '에네스 카야의 총각행세 논란 이전에 모든 촬영을 마쳤었음', '극 중 쩌리 역할이기 때문에 극의 흐름에 따라 자연스럽게 출연하게 됨'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네스 카야의 뜬금포 컴백 소식에 나를 포함한 여러 네티즌들은 '쟤가 뭐라고 컴백씩이나...?'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99 4

이태원에 레스토랑 오픈썰

  • *은 사실이 아닌 거로
  • *지인이 하는 레스토랑이래요
  • *에네스 카야 이태원
무슨 생각으로?.jpg


유독 이태원에서 목격썰이 많이 나오는 에네스 카야가 이태원에 터키 레스토랑을 개업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하지만 다른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에네스 카야는 현재 한국에 있는 건 맞지만 터키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건 아니다. 단지 지인이 새로 터키 레스토랑을 오픈해 축하도 하고 밥도 먹으러 몇 번 간 게 다라고 한다.


그나저나 불륜 논란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하겠다던 에네스 카야는 그후로 별다른 소식이 없다.

1 1

한국 컴백

가족과 함께 터키로 갔던 에네스 카야가 최근 한국에 돌아왔다고 한다. 실제로 국내에서 에네스 카야를 봤다는 목격담이 있다.


얼마전엔 JTBC '비정상회담'에서 지어줬던 한국식 이름 '곽막희'(kwakmakhee)를 계정으로 한 인스타그램에 에네스 카야로 보이는 사람의 사진이 올라오기도 했다.

0 0

그는 떠났다네, 고향 터키로

에네스 카야가 가족들과 함께 터키로 갔다. 영영 한국을 떠난 건 아니고 조만간 다시 한국에 돌아올 예정으로 알려졌다.


에네스 카야의 터키행은 스포츠월드 보도를 통해 처음 알려졌다. 이미 2주 전에 조용히 터키로 갔다는 스포츠월드 기사에는 에네스 카야 혼자 간 건지, 가족들과 같이 간 건지는 나와 있지 않았다. 언제 돌아올지도 모른다고 한다. 그래서 에네스 카야는 가열차게 까이게 된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이번엔 TV리포트가 단독 기사를 냈다. 에네스 카야가 아내, 아들과 함께 터키로 갔고 곧 한국에 돌아온다는 소식이다. 혼자 도망치듯 간 건 아니란 얘기지만 그래봤자 도찐개찐이라 에네스 카야는 계속해서 까이고 있다.


0 0

용서와 오해 그리고 한밤

밤에 문 두드려 가며 열일해 따낸 에네스 카야 인터뷰.png
SBS '한밤의 TV연예'


어쩌면 또 다른 피해자랄 수 있는 에네스 카야의 한국인 아내 장미윤씨가 블로그에 SBS '한밤의 TV연예'를 까는 심경글을 올렸다.


'살면서 가장 힘든 순간을 보내고 있는 것 같'다는 장미윤씨는 '모든 게 제 남편의 책임'이라면서 '저는 이번 잘못들을 용서하고 더 잘 살아보기로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병헌이 생각나는 건 나뿐?


하지만 현실은 자신이 에네스 카야와 갈라서든지, 가족이 전부 한국을 떠나든지 해야 끝이 날 것 같다며 SBS '한밤의 TV연예' 취재진이 밤중에 집을 찾아와 문을 두드려 자신과 아이가 고통 받고 있다고 주장했다.


장미윤씨는 '그 여성분들에게도 죄송'하다며 '에네스 카야의 잘못된 행동이 오해를 일으키고 상처를 줬다고 생각'한다고 적었는데 이 때문에 '아내가 무슨 죄' '나쁜 놈 하나 때문에 몇 명이 고통 받는가'라는 동정여론과 '사기를 친 거지 그게 어째서 오해' '결국엔 남편 쉴드냐'라는 비난여론이 동시에 일고 있다.


용서와 오해 그리고 한밤

어쩌면 또 다른 피해자랄 수 있는 에네스 카야의 한국인 아내 장미윤씨가 블로그에 SBS '한밤의 TV연예'를 까는 심경글을 올렸다. '살면서 가장 힘든 순간을 보내고 있는 것...

그냥 생각나네 이 노래가.youtube


0 0

'터키유생'은 코스프레일 뿐?

소오름.tvpot


애도 있는 유부남인 터키인 에네스 카야가 총각 행세를 하며 여자들을 만나고 다녔다는 얘기가 나와 한바탕 소란이 일었다. 에네스 카야는 JTBC '비정상회담'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외국인으로 한국인보다 더 한국어를 잘하는데다 매회 터키 속담을 들며 교장선생님 훈화 말씀 같은 보수적인 의견들을 내놓아 '터키 유생'으로 불렸던 사람이다.


그런 그가 입만 '유생'일뿐 사실은 매우 자유로운 영혼이란 주장이 제기됐다. '에네스 카야는 바람 안 필 것 같다'는 제목으로 디시인사이드 비정상회담 갤에 올라온 글에 빡친 다른 갤러가 '유부남인 걸 속이고 바로 얼마전까지 다른 여자한테 자기야 어쩌고 하면서 톡 보내고 만나러 온다 그러고 자꾸 보자고 그러냐?'라는 댓글을 올린 것.


이 댓글을 시작으로 역시 에네스 카야가 싱글남인 줄 알고 만났었다는 다른 피해자들이 등장하기 시작했고, 누리꾼들이 자작을 의심하자 에네스 카야가 보냈다는 음성파일, 카톡 메시지, 에네스 카야와 함께 찍은 사진 등이 증거로 제시됐다.

0 0

프로그램 하차+법적 대응


기미가요가 지나가니 불륜이 왔네.jpg


총각행세를 하며 바람을 피고 다녔다는 글과 각종 증거자료들이 인터넷을 휩쓸자 사람들은 에네스 카야의 얘기를 듣고 싶어 했다. 하지만 에네스 카야는 침묵했고 대신 '연락두절' '터키로 출국 예정' 등의 기사가 나와 '바람 핀 게 사실인가봐'라는 의심만 커져갔다.


이러한 가운데 에네스 카야가 직접 스크린 '위클리 매거진 : 영화의 발견' 제작진에 전화를 걸어 하차하겠다고 밝혔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JTBC '비정상회담' 제작진도 에네스 카야와 협의해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알렸다. (12월 4일 방송될 예정이었던 채널CGV '로케이션 in 아메리카'는 첫방 잠정연기 제대로 똥투척)


에네스 카야가 처음으로 입장을 밝힌 건 12월 3일이다. 에네스 카야의 법률대리를 맡은 법무법인 정건은 보도자료를 통해 '에네스 카야는 가족과 함께 국내에 거주하며' '홀로 출국할 의사를 가진 바는 한순간도 없다'고 알렸다. 이어 '앞으로 에네스 카야는 법적인 조치를 통해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에 대해 적극 대응할 것'이라며 '모든 사실 여부를 법에 따라 밝히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0 0

'한밤'에 탈탈 털린 에네스

12월 3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 에네스 카야와 만났다는 여성 A씨가 출연해 얘기를 들려줬다. A씨는 2011년(에네스 카야가 결혼한 시점)에도 에네스와 꾸준히 연락을 했었고 연인처럼 남편처럼 지냈다고 말했다.(에네스 카야의 아내가 임신한 시점)


에네스 카야가 카톡으로 보냈다는 어렸을 적 사진도 보여준 A씨는 방송을 통해 에네스가 유부남인 걸 알았으며 인터넷에 총각 행세하지 말라는 글을 올리자 에네스로부터 전화가 왔다고 밝혔다. 이 전화번호는 '한밤의 TV연예' 제작진이 갖고 있던 전번과 똑같았다.


에네스 카야와 만났다는 또 다른 여성 B씨의 전화 인터뷰도 방송됐다. B씨는 에네스 카야가 자신을 '이탈리아 혼혈의 닉'이라고 소개했었고 성관계도 있었다고 말했다.


배명진 교수님이 맞대요.jpg
SBS '한밤의 TV연예'


0 0

쩌는 말발

쩌는 말발

말빨 하는 굳.youtube


쩌는 말발

한국어 학원 내면 대박날 듯.youtube


에네스는 안돼.tvcast


0 0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