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만원 급전 대출 가능한 곳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0만원, 30만원, 100만원 가량의 소액대출이 필요하신 분은 모바일 당일 대출되는 곳을 찾고 계실 텐데요. 제가 공유해 드리는 정보를 비교해보시고 실질적인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 급전 대출 가능한 곳 3개 알려 드리겠습니다.
50만원 급전 대출 가능한 곳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국민행복기금에서 운영하는 소액대출 상품은 서민금융 지원제도입니다. 연 3~4% 저금리로 빌릴 수 있어서 당장 힘드신 분들께 도움 드릴 수 있는 상품입니다.
자금 용도가 확실해야 하는데요. 아래와 같은 상황에서 급한 돈이 필요하신 분들은 국민행복기금에서 빌리실 수 있습니다.
자금 용도
- 의료비
- 임대차계약 자금
- 결혼자금
- 출산자금
- 학자금
- 장례비
자격
- 한국자산관리공사, 한마음금융, 희망모아, 상록수제일차 유동화전문회사, 국민행복기금, 신용회복위원회에서 신용회복지원을 받아서 9개월 이상 성실하게 상환하고 있거나 완제 하신 분입니다.
- 바꿔드림론을 신청해서 지원받고, 9개월 이상 성실하게 갚아나가고 계신 분이나 다 갚은 분입니다.
- 개인회생 절차를 밟고 계신 분 중에 24개월 이상 성실하게 이행하고 계신 분, 또는 이행 완료된 분입니다.
자격이 꽤 복잡한데요. 바꿔서 생각하면 내가 아직 저런 혜택을 받지 못하고, 50만원 현금도 없어 허덕이고 있다면 위와 같은 금융 지원을 먼저 신청해볼 수 있다는 뜻입니다.
한도
최대 1,500만원입니다.
대출기간
최장 5년까지입니다.
대출 금리
연 3~4%이고, 취약계층일 경우에는 2.1%~2.8%로 초저금리입니다. 취약계층은 기초생활수급자, 1~3급 중증장애인, 만 70세이상입니다. 개인회생 절차 밟고 계시는 분들은 연 4%로 대출 가능합니다.
IT 전당포 소액대출
IT 전당포가 생소하신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말 그대로 내가 가진 IT 제품을 맡기고 현금을 받는 걸 말합니다. 가전제품을 담보로 잡고 대출을 받는 것이죠.
카메라, 노트북, 태블릿PC,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를 맡기면 그 물건의 싯가에 해당하는 돈을 빌려줍니다. 최신 제품일수록 높은 금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분증만 있으면 됩니다. 신용점수와 상관없기 때문에 신용불량자나 무직자도 가능합니다. 급전 빌릴 때 2030 젊은 층도 이용하는 대출입니다.
단, 300만원 이상 대출 시에는 소득 증빙이 필요합니다.
- 대출한도: 1만원~최대 2억원
- 금리: 연 20% 이내
- 상환방법: 원금균등상환이며,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신청방법은 IT 전당포라고 검색하셔서 나오는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정식 등록된 대부업체인지 등록번호를 확인하시고 빌리셔야 합니다.
신한저축은행 참신한대출
신한저축은행은 2금융권입니다. 신한은행과는 다릅니다. 이 대출은 무직자는 해당 안 되고, 재직 중인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신용대출입니다.
- 대출 자격: 소득증빙 가능한 만 19세 이상, 5개월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
- 신용점수: NICE 590점 이상
- 소득기준: 연소득 1200만원 이상
- 대출한도: 최소 100만원~최대 1억원
- 금리: 연 7.2~19.9%
- 대출기간: 최대 7년
- 중도상환 수수료: 3년 이내 상환 시 최대 1%
50만원 급전 대출 가능한 곳을 소개 드렸습니다.